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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 딱 한 줄 더 써서 매출 올리는법 3가지> 👉 우리 제품을 살까 말까 망설이는 고객이 ‘구매하기’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등을 떠밀어주는 그런 문장이 있을까요? 와디즈 콘텐츠 에디터님의 팁을 공유 드립니다! 🛍 사야하는 이유 딱 한 줄 1. 돈과 시간이 절약되는 내용 기재하기 > 제품 구맥 오히려 이득이라는 내용 기재하기 2. 사소하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의외의 장점 알려주기 > 유사 제품군에서 고객들의 후기에서 의외로 좋았던 포인트 발견하기 3. 수치로 표현하기 > 그래서 어떻게 좋은지를 가늠할 수 있도록 표기하기 💭 Insight 상세페이지를 기획 해 보고 나서는 제품 상세페이지를 볼 때 흐름을 한 번 보고, 텍스트를 한 번 봅니다. 그러다보면 어느 특정 텍스트에서 시선이 멈추고 구미가 당길 때가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팔고 싶은 내용보다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내용일 때 눈길이 가더라구요. 저도 눈길가는, 클릭을 부르는 한 줄을 찾아보도록 해야겠네요

딱 한 줄 더 써서 매출 올리는법 3가지 >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최홍희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2021년 7월 30일 오전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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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를 통해 얻는 것과 잃는 것> 👉 운영중인 브랜드에서 TVC 캠페인이 온에어를 앞두고 있는 와중에 TV 광고를 통해 얻는 것과 잃는 것에 대해 분석한 아티클이 있어 공유합니다. 📊 TVC에 대한 분석 1. 매출 : 대부분의 회사가 광고를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매출 증대입니다. > 저자는 2개월간 TVC를 진행 후 약 20%의 매출이 증대 되었다고 합니다. 2. 광고비 : 모델비와 제작비, 노출비용(1~3개월)을 합치면 보통 몇십억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 저자는 온라인 광고에 비해 TV광고의 고객 획득 비용이 900% 높은 수치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3. 방문자 : TVC는 단기간에 방문자를 크게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 저자는 타겟팅을 통해 유입 된 고객은 아니지만 평균 대비 5~10배 이상의 방문자가 증가 되었다고 합니다. 📈 얻는 것 1. 브랜드 인지도 상승 2. 내부 직원들의 사기 증진 3. 기존 고객들의 충성도 상승 4. 잠재 고객들에 대한 신뢰도 상승 5. 브랜드와 제휴가 수월해짐 6. 직원 채용 시 인재 영입이 수월함 📉 잃는 것 1. 막대한 광고비 지출 2. 결과가 나쁠 경우 회사의 커다란 손해 3. 브랜드 이미지 하락 우려 💭 Insight TV광고는 비용도 비싸고 트래킹이 안되니 효율을 분석하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에는 많은 스타트업을 TV광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저들에게 입증 된 서비스들이 TV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굳히거나, 지금 까지 유저들이 만족한 행보를 말하며 볼륨을 확장시킵니다.(무신사/오늘의집/번개장터 등) 다만 치밀한 준비 없이 TV광고로 한 방을 노린다면 역효과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브랜드를 통해 느끼는 고객 경험이 부족한 상황에서 TV광고를 진행하면, 기존 고객들의 브랜드에 대한 불만이 잠재 고객을 밀어내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성공적인 TV광고는 크리에이티브한 영상을 만드는게 끝이 아닙니다. 사전에 우리가 유저들에게 만족 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부족한 점은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지 먼저 파악하고 해결 해 놓아야 TV광고가 온에어 됐을 때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TV 광고를 통해 얻은 것과 잃은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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