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분위기에 맞추어 브랜드의 특성을 녹인 콘 | 커리어리

추석 분위기에 맞추어 브랜드의 특성을 녹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이메일로 전하는 방법을 스티비에서 정리했네요. 추석맞이 이메일을 발송해서 고객과의 관계를 단단히 해보세요!

고객의 눈길과 마음을 빼앗는 놀라운 추석 이메일 가이드

Medium

2019년 8월 26일 오전 6:1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이번에 동료들과 함께 '동플갱어’라는 테스트를 만들었는데요, 동물과 관련된 기부를 유도하기 위해 만들어 봤어요. 업무로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한 월요일, 동료 및 친구분들과 스몰토크할겸 테스트 해보세요 :) (전 호랑이 나왔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 동물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내가 동물이 됐다...!

아침에 일어났더니 내가 동물이 됐다...!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