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브랜드의 상품 다각화 전략: 컨셉의 중요성🏋️] 바디 프로필이 인기를 끌고 헬스장 인증샷이 흔해지는 등 요즈음 다들 운동에 관심이 많죠. 그래서 그런지 일상 속에서 레깅스 차림의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레깅스 시장은 꾸준히 성장 중인데요. 국내 레깅스 전문 기업들은 레깅스에 이어 판매 품목을 다양하게 넓히고 있어요. 젝시믹스, 안다르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수영복부터 틴트, 선블락, 슬랙스, 기능성 마스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죠. 이러한 상품들은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것도 모자라 초도 물량이 모두 동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이들의 성공 원인은 컨셉을 잃지 않은 데에 있는데요. 레깅스 기업이 뜬금없이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한 것이 아니라, '운동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 틴트와 아이브로우', '운동할 때 숨쉬기 편한 기능성 마스크' 등 모두 운동과 관련된 아이템을 선보였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죠. 밀가루 회사의 맥주 시장 진출, 시멘트 회사의 과자 출시 등 상품군 다각화 전략이 여러 시장에서 보여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성공 사례를 통해 역시 컨셉 유지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레깅스 경제학③] '쫄'로만 보지 마라...수영복‧화장품도 넘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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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 경제학③] '쫄'로만 보지 마라...수영복‧화장품도 넘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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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15일 오전 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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