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해 빅히트는 음반·음원, 공연, 영상 콘텐츠, 지식재산권(IP), 플랫폼 사업 등 다각화된 사업을 통해 전년 대비 2배 증가한 매출 5879억원, 영업이익은 975억원을 기록했다. 2. 빅히트 성공 공식의 중심엔 ‘팬(fan)’이 있다. ‘팬’이 음악 산업의 중심축이자 빅히트 비즈니스의 핵심가치라는 말이다. 3. (그래서) 빅히트는 2020년 사업에서도 ‘팬 경험의 혁신’에 집중하고, 즐거운 경험은 더 많이(more), 불편함은 덜(less)하며, 최고의(best)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4. 이를 위해 빅히트는 한국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플레이존’을 월드투어로 확대하고, 공연이 열리는 도시에 ‘투어 빌리지’를 조성하는 등의 계획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빅히트, 2020 팬 경험혁신에 집중...사업 고도화로 매출↑

IT조선

방탄소년단 빅히트, 2020 팬 경험혁신에 집중...사업 고도화로 매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5일 오후 10:5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NotebookLM 해설 - 진격의 AI, 개발자는 자멸할까?

    G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론 뮤익이 평범함을 바라보게 하는 방법》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44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