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해 빅히트는 음반·음원, 공연, 영상 콘텐츠, 지식재산권(IP), 플랫폼 사업 등 다각화된 사업을 통해 전년 대비 2배 증가한 매출 5879억원, 영업이익은 975억원을 기록했다. 2. 빅히트 성공 공식의 중심엔 ‘팬(fan)’이 있다. ‘팬’이 음악 산업의 중심축이자 빅히트 비즈니스의 핵심가치라는 말이다. 3. (그래서) 빅히트는 2020년 사업에서도 ‘팬 경험의 혁신’에 집중하고, 즐거운 경험은 더 많이(more), 불편함은 덜(less)하며, 최고의(best)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4. 이를 위해 빅히트는 한국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플레이존’을 월드투어로 확대하고, 공연이 열리는 도시에 ‘투어 빌리지’를 조성하는 등의 계획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빅히트, 2020 팬 경험혁신에 집중...사업 고도화로 매출↑

Chosun

방탄소년단 빅히트, 2020 팬 경험혁신에 집중...사업 고도화로 매출↑

2020년 2월 5일 오후 10:5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