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브랜드 디자인 업데이트가 잘 정리 되어 | 커리어리

컬리 브랜드 디자인 업데이트가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조금더 채도가 밝아지고 볼드해지고 역동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은 박스의 로고 컬러로 상온 냉장 냉동을 구별한 것입니다. 기존의 여러가지 형태의 박스를 하나의 디자인 포멧으로 정리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Market Kurly

Behance

2020년 2월 6일 오전 4:0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