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브랜드 디자인 업데이트가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조금더 채도가 밝아지고 볼드해지고 역동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은 박스의 로고 컬러로 상온 냉장 냉동을 구별한 것입니다. 기존의 여러가지 형태의 박스를 하나의 디자인 포멧으로 정리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Market Kurly

Behance

Market Kurl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6일 오전 4: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635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0 • 조회 3,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