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바이두·질레트를 파괴하는 '뉴'커머스 | 커리어리

이마트·바이두·질레트를 파괴하는 '뉴'커머스 중앙일보에서 지난주 스얼과 소비자학회, 경영학회가 함께 개최한 파괴적 커머스 컨퍼런스 내용을 자세히 소개해주심. 마지막에 중앙기사에는 "달러 쉐이브클럽은 질레트가 70%를 점유하고 있던 면도날 시장에서 6년만에 점유율 14%를 가져오는 데 성공, 2016년 약 1조원에 유니레버에 인수됐다"라고 나왔는데 정확히는 달러쉐이브클럽과 해리스가 함께 미국 면도날시장 점유율 14%까지 확보했다고 NYT기사를 인용해서 이야기했다.

이마트·바이두·질레트를 파괴하는 '뉴'커머스

Naver

2020년 2월 9일 오후 10:5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