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바이두·질레트를 파괴하는 '뉴'커머스 중앙일보에서 지난주 스얼과 소비자학회, 경영학회가 함께 개최한 파괴적 커머스 컨퍼런스 내용을 자세히 소개해주심. 마지막에 중앙기사에는 "달러 쉐이브클럽은 질레트가 70%를 점유하고 있던 면도날 시장에서 6년만에 점유율 14%를 가져오는 데 성공, 2016년 약 1조원에 유니레버에 인수됐다"라고 나왔는데 정확히는 달러쉐이브클럽과 해리스가 함께 미국 면도날시장 점유율 14%까지 확보했다고 NYT기사를 인용해서 이야기했다.

이마트·바이두·질레트를 파괴하는 '뉴'커머스

Naver

이마트·바이두·질레트를 파괴하는 '뉴'커머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9일 오후 10: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어떤 제품에만 '열광적인 팬'이 생길까요? >

    1

    ... 더 보기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CIO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팀장님들, 질문 하나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몇 개의 질문을 들으셨나요? 아마 매일 매일 한 100개 쯤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 더 보기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네이버 블로그 | IGM세계경영연구원 블로그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생각해볼 부분이 많은 chart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