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3일차 #퍼블리뷰 첫 직장, 2년차, 이쯤되면 해소될줄 알았던 특기와 적성에 대한 고민은 여전하고, 거기에 취업시장에서 나의 전문성에 대한 갈망이 더해졌다. 그간 받은 스트레스에 비하면 이력서에 업데이트할 내용이 너무 없는 것 같은데 2년 동안 나 헛짓거리한건가? 기간으로 보나 밀도로 보나 작고 귀엽기만 한 나의 경력도 어딘가에선 경력으로 쳐줄까? 매일 업무 쳐내기도 지치는데 이런 의미없는 현타는 접어둘때도 되었다. 나의 학부전공은 광고홍보. 평범해 보이는 무언가를 팔기 위해 화려한 말빨로 포장하는 일을 4년간 해왔다. 까짓거, 내 경력도 그렇게 해보지 뭐! 8월 남은 7일간 이 노션 템플릿을 최대한 꼼꼼히 작성하고, 영문 이력서를 완성해 볼테다! (+노션 템플릿이 제공되는 아티클 정말 소중하다. 감사합니다, 퍼블리. 감사합니다, 저자님.)

이직 고민 중이라면: 회사 다니면서 이직 조건 만들기 (노션 템플릿 제공)

publy.co

이직 고민 중이라면: 회사 다니면서 이직 조건 만들기 (노션 템플릿 제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5일 오전 5:49

댓글 2

  • 삭제된 사용자

    2021년 08월 25일

    노션 템플릿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앞으로도 열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주님 ✨

  • ‘내 경력도 경력으로 쳐줄까’에 대한 고민에 정말 공감해요ㅠㅠ 그런데 시무룩한 기분에 그치지 않고 ‘까짓것 해보지!’라는 태도가 정말 멋지고, 또 저에게도 동기부여가 되네요!! 남은 8월동안 이력서를 완성하겠다는 구체적인 목표도 정말 좋아보여요. 저도 남은 8월을 저에게 더 좋은 방향으로 써볼게요!! 힘이 되는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