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5일차 📎 사진없이 상세페이지 기획하는 법 1. 팔아야 할 제품의 원 메시지 정하기 2. 원 메시지와 관련성높은 제품의 특징 뽑아보기 3. 특징들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사진 고민 4. 사진 vs GIF 어떤 게 더 효과적일까 5. 상세페이지 흐름 짜기 제품의 종류에 따라 필요한 사진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고, 적절한 예시를 들면서 설명해줘서 재밌게 읽었던 아티클.

감각 없어도 됩니다! 팔리는 상세페이지 속 사진, 이렇게 준비하세요

publy.co

감각 없어도 됩니다! 팔리는 상세페이지 속 사진, 이렇게 준비하세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7일 오전 7: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대단한 사람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 진보는 조용히 오고, 파괴는 시끄럽게 온다 >

    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