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6일차 새로운 분야라 재밌게 읽긴 했지만 한동안은 써먹기 어려울듯ㅋㅋ '이제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것'이라 쓰셨는데 당장 제 주위에 모르는 사람 10명은 찾을수 있.. 네 전혀 문외한입니다ㅠ GA를 보고 제일 먼저 떠오른게 '베트남어로 닭고기 아닌가?' 였으니.. 사실 읽었다고 하기도 민망할 짧은 글이지만 어쨌든 하나 건졌다고 한다면 '전환'이라는 개념을 알게된 것 유도하고자 했던 행동을 소비자가 실제로 행했을때 '전환했다'고 부른다는데 이건 물류 시스템을 만드는 입장에서도 비슷한것 같다 감시카메라로 지켜본다거나 위치추적기를 달아 행동을 분석하진 않지만 물품적치와 동선을 고민해서 구성했을때 근무자가 실제로 그렇게 움직이며 효율까지 좋아진다면 그 시스템을 설계한 입장에서는 매우 보람찰듯 '전환했다'고 거창하게 부를정도는 아니겠지만 큰 흐름을 잡아야 수정보완의 힌트를 잡는 단계도 지나갈 수 있으니까.

데이터 분석 툴 1위, 구글 애널리틱스(GA) 시작하기

publy.co

데이터 분석 툴 1위, 구글 애널리틱스(GA) 시작하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9일 오후 2:49

댓글 2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78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12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