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의 반격> 1. 많은 마케터가 ‘과연 이메일이 아직도 유효한 마케팅 전략인가?’라는 의문을 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Yes” 입니다. 2. 이메일은 여전히 놀라운 ROI를 보여주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실제로 이메일은 $1 지출 당 $38의 이윤을 내거나, 3,800%라는 ROI를 창출하기도 합니다. 3. 데이터로 설명 드리면, 밀레니엄 세대의 73%는 이메일을 통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선호하며, 소비자의 99%가 매일 이메일을 확인한다고 합니다. 5. B2B 마케팅 담당자의 93%가 콘텐츠를 배포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고, 83%는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의 하나로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6. 그리고 B2B 마케팅 담당자의 40%가 이메일로 발행하는 뉴스레터가 콘텐츠 마케팅의 필수 성공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7. B2C 사이드에서도, 업계 종사자의 80%가 이메일 마케팅이 고객 유지율(리텐션, retention)을 상승시킨다고 생각하며, 응답자의 59%가 이메일 마케팅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주었다고 응답했습니다. ㄷㄷ

이메일 마케팅 2020 : 사례와 현황으로 알아보는 통계 정리 - HelloDigital

HelloDigital

이메일 마케팅 2020 : 사례와 현황으로 알아보는 통계 정리 - HelloDigital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27일 오전 5: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3 • 조회 2,550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조회 476


    사장이나 리더는 자신의 조직 장악력과 한방향 정렬(Alignment) 역량을 스스로 어떻게 평가하면 좋을까? 이나모리 가즈오 교세라 회장은 초기에는 친목회 참석률로 이를 평가했다. 물론 나중에는 친목회 활동이 기업문화로 정착했기 때문에 더 이상 평가 요소가 아니었지만, 이 질문은 리더의 조직 장악력과 조직 한방향 정렬을 평가하는 데 좋은 질문이 되었다.

    ... 더 보기

    [코칭칼럼] 천년기업가의 조직 한방향 정렬 -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코노믹

    [코칭칼럼] 천년기업가의 조직 한방향 정렬 - 글로벌이코노믹

     • 

    조회 787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