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소재, 캐릭터 ✔️기업 또는 기관의 공식 캐릭터는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소통의 매개체로 활약하고 있다. 캐릭터 자체가 브랜드의 부계정으로 자리 잡아 일상 공감형 소재와 결합되어 높은 인기를 끌기도 한다. ✔️이와 더불어, 기관의 경우 공익을 위한 정보형 콘텐츠가 주가 되는 만큼 다소 지루하고 딱딱하게 여겨질 수 있는 정보를 이해가 용이한 형태로 탈바꿈 시켜주는 데에도 유의미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캐릭터 융합 콘텐츠로 고객신뢰도와 기관 가치 강화

더콘텐츠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캐릭터 융합 콘텐츠로 고객신뢰도와 기관 가치 강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6일 오후 12:11

조회 1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원하지 않는 역할

    

    ... 더 보기

    쿠팡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AI 클라우드 사업 개시를 발표하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달 초에는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IC)’ 사업의 새 로고를 공개하며 클라우드시장 참전을 알렸다.

    ... 더 보기

    “연봉 4억5천만원 드립니다”…또 다른 도전나선 쿠팡, IT인재 확보 올인 - 매일경제

    매일경제

    “연봉 4억5천만원 드립니다”…또 다른 도전나선 쿠팡, IT인재 확보 올인 - 매일경제

    조회 389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837


    기여도

    

    ... 더 보기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