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롭게도 시간이 갈수록 오징어게임의 글로벌 인기도는 더 올라가고 있음. 인기도 지수가 오징어게임은 더 올라가고, 1위를 고수하던 Sex Education은 떨어지면서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국가 대부분에서 오징어게임이 1위가 됨. (Sex Education의 한국 타이틀은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영국드라마.) 기생충이 오스카상을 받았다고는 하지만 대중적 인기로 보면 한국 영화, 드라마 사상 이 정도의 전세계적인 관심을 단숨에 모은 것은 오징어게임이 처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듦. 넷플릭스 플랫폼의 힘. 유튜브와 넷플릭스 플랫폼이 한국 콘텐츠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는데 발판이 되고 있는 것이 사실.

TOP 10 on Netflix in the World on July 29, 2022 * FlixPatrol

FlixPatrol

TOP 10 on Netflix in the World on July 29, 2022 * FlixPatrol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7일 오전 1: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5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2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