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순위> - 밀레니얼 & Z세대 : 1. 플레이스테이션 2. 아마존 3. 타겟 4. 디즈니 5. 포드 6. 지프 7. 애플 8. 유튜브(구글 말고) 9. XBOX 10. 닌텐도 - X세대 1. 애플 2. 아마존 3. 넷플릭스 4. 지프 5. 디즈니 6. 포드 7. 삼성 8. XBOX 9. 월마트 10. 나이키 - 베이비부머 세대 1. 아마존 2. 토요타 3. 애플 4. 코스트코 5. 메이시스 백화점 6. 허시스 7. HP 8. 필스버리 9. 켈로그 10. 펩시

Visualizing the Most Loved Brands, by Generation

Visual Capitalist

Visualizing the Most Loved Brands, by Generati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4일 오후 10: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2017년부터 대기업을 대상으로 Corporate Venturing을 사업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직접해왔던 우리 회사 입장에서 코로나 끝나고 1년 지난 시점부터 이런 변화에 대해 이야기해오기는 했는데, 정작 실제 구체적인 수치로 증명이 된 것을 보니 또다시 가슴이 아프다. 사업하는 입장에서 이런 흐름에 맞춰 3년전부터는 CV도 여전히 하기는 하지만 CV가 아니라 대기업이 스타트업 마인드와 방법론을 통해 스스로 신사업과 신제품/서비스를 도출해내는 것으로 포커스를 바꿔서 지금까지 해오고 있다.

    ... 더 보기

    대기업 벤처 투자도 줄었다, 1년 만에 53% 감소 | 중앙일보

    중앙일보

    대기업 벤처 투자도 줄었다, 1년 만에 53% 감소 | 중앙일보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