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CEO 테드 사란도스가 코드컨퍼런스에 나와서 넷플릭스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영화, 드라마 순위를 공개. 대부분이 영미권에서 제작된 작품. 프랑스에서 만든 루팡과 스페인에서 만든 종이의 집 정도가 비영미권 작품이며 아시아 작품은 없음. 이 중 가장 인기있었던 작품은 영국 작품인 브리저튼. 그런데 지금 글로벌 돌풍인기가 지속된다면 오징어게임이 넷플릭스 사상 가장 인기있는 작품 1위가 될수도 있다고 언급. "Sarandos said that high-concept Korean survival drama “Squid Game,” which premiered Sept. 17, was on pace to be the most popular Netflix show ever, and currently ranks as the No. 1 show worldwide on the service. “We did not see that coming, in terms of its global popularity," 아마도 여기 나온 작품들보다 휠씬 낮은 제작비로 만들어서 이런 성과를 낸 것일테니... 오징어게임의 성공이 한국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더욱더 촉진시키는 계기가 될 듯.

Netflix Releases New Data on Most Popular TV Shows and Movies

Variety

Netflix Releases New Data on Most Popular TV Shows and Movies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9일 오전 2: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66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29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