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광고 기여 설정에 따른 데이터 보기 !] Ios 14 업데이트로 인하여 페이스북에서 더 이상 기여 설정 별 데이터를 볼 수 없습니다. 이는 페이스북 광고 관련 문의를 진행하였는데도, 해당 담당자도 알 방안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28일 클릭 기여 기간, 28일 조회 기여 기간, 7일 조회 기여 기간이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1일 클릭, 7일 클릭, 1일 클릭 및 1일 조회, 7일 클릭 및 1일 조회 총 4개의 기여 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중 기본적인 기여 기간 설정은 ‘7일 클릭’ 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요약해보겠습니다. 그 중 ‘클릭 후 7일, 조회 후 1일’ 의 기여 설정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때, ‘클릭 후 7일’ 데이터를 따로 뽑을 순 없었으나,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보고서의 광고 계정을 2개 이상 넣는다면 광고 기여 설정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가 얼마나 신뢰도가 높고, 누락된 데이터가 없을꺼란 생각은 하지 않지만 지금의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글은 차후 업무에 활용하기 위한 개인적 이용 목적입니다 +_+ -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30일 오후 1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뛰어난 사람들은 ‘결정’을 아껴 쓴다 >

    1. 2년, 3년 앞을 미리 생각해야 합니다. 2~3년 앞을 생각한다면 왜 오늘 100개의 결정을 해야 할까요?

    ... 더 보기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 우리 유전자에 각인된 가장 오래된 공포 >

    1. 우리 몸은 신체적 위험처럼 '거절'에 반응한다. 과거에 거절이 곧 우리 인간 종을 신체적 위험에 처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다이스(Dice)의 2022년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52%가 내년에 이직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1년 전에는 44%가 그렇게 응답했다. 조직의 아젠다를 추진하는 데 있어 우수한 인재는 매우 중요하다. 인재의 상실이 얼마나 큰 대가를 치르게 하는지는 누구나 잘 알고 있을 터다.

    ... 더 보기

    ‘이제 떠나야겠군...’ IT 직원들이 퇴사하는 12가지 이유

    CIO

    ‘이제 떠나야겠군...’ IT 직원들이 퇴사하는 12가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