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시스템에 대해서>> 🧐 디자인 시스템 왜 만드나요? - 구성요소를 다양한 조합으로 재사용하여 일반적인 상호 작용 패턴을 재설계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제품을 빌드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다. 🤨 어떤 요소가 있나요? - 색상, 파이포그래피, 스타일 - 표준, 원칙을 가진 일관된 UI 요소 모음 😍 디자인 시스템의 이점 - 여러 디자이너가 있는 경우에도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할 수 있음. - 인터페이스를 다시 만들거나 오래된 디자인 파일을 검색하는 데에 쓰이는 시간을 절약하고 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 (조직 비용 절약, 효율성 증대) 🤨 패턴 라이브러리 또는 스타일 가이드와 다른 점 - 스타일 가이드는 디자인 또는 마케팅 팀을 위한 정적 디자인 가이드라인 - 패턴 라이브러리는 UX 또는 개발팀에서 사용하는 구성요소 - 디자인 시스템에는 스타일 가이드, 패턴 라이브러리, 툴킷, 예제 및 디자인 원칙이 모두 포함됨. -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음. - 일부 디자인 시스템은 코드 스니펫에 연결되어 있어 개발자가 버전 관리를 하거나 빌드하는 데에 효율적임. 🗃 좋은 디자인 시스템의 예시 - 구글 머터리얼 디자인 - 애플 디자인 리소스 - 애어비앤비 디자인 - 아우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가이드라인 - Base: 우버 디자인 시스템 - 마이크로소프트 플루언트 디자인 시스템 - IBM 카본 디자인 시스템

디자인 시스템(Design System), 궁극의 기본 가이드(2021)

디자인로그(DESIGN LOG)

디자인 시스템(Design System), 궁극의 기본 가이드(2021)

2021년 10월 6일 오전 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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