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란...Part. 01] 오피노에서 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를 정의한 내용입니다. 하지만 다른 스타트업에서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내용 같습니다. 1️⃣ Data-driven이전에 customer-driven 사고방식을 갖추고 있는가? 2️⃣ 미디어를 기술적으로 이해하기보다 고객 경험 관점에서 이해하고 있는가? 3️⃣ 거래비용 관점에서 효율을 만들 수 있는가? 4️⃣ 수만가지 소음과 비슷한 Goal을 무시하고 핵심적인 KPI를 정의할 수 있는가?

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는 누구인가 (1) : 오피노마케팅

Opinno

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는 누구인가 (1) : 오피노마케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8일 오전 8: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1,011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