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란...Part. 01] 오피노에서 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를 정의한 내용입니다. 하지만 다른 스타트업에서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내용 같습니다. 1️⃣ Data-driven이전에 customer-driven 사고방식을 갖추고 있는가? 2️⃣ 미디어를 기술적으로 이해하기보다 고객 경험 관점에서 이해하고 있는가? 3️⃣ 거래비용 관점에서 효율을 만들 수 있는가? 4️⃣ 수만가지 소음과 비슷한 Goal을 무시하고 핵심적인 KPI를 정의할 수 있는가?

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는 누구인가 (1) : 오피노마케팅

Opinno

이상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는 누구인가 (1) : 오피노마케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8일 오전 8: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조회 142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