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는 마케팅 교훈 3 "이 드라마의 인기는 운과 완벽한 타이밍의 조합 덕분이다." 1. 입소문은 가장 큰 유료 광고 캠페인보다 더 성공적이다. - 소셜미디어를 통한 트렌드와 밈 뉴스 피드로 관계 맺기 2. 브랜드에 틱톡 트렌드가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 - 오징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SNS에서 퍼지는 농담을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 농담이 너무 구.체적이기 때문 에 그 프로그램을 보는 것뿐이라는 것 3. 소비자들이 우리에게 보여줄 때까지 우리는 소비자들이 진 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 혁신적인 기업은 항상 마케팅 전략에 계산된 위험을 감수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3 Marketing Lessons We Can Learn From Netflix's 'Squid Game'

Entrepreneur

3 Marketing Lessons We Can Learn From Netflix's 'Squid Gam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1일 오후 12: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4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