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터, 당신은 어떤 스타일입니까?> 1. 기업은 미디어를 거쳐 고객에게 <메시지>라는 형태로 다가갑니다. 2. 메시지에는 기업이 전달하려는 정보(information)가 담겨있죠. 3. 그 정보를 고객이 듣고 싶은 사운드로 만들어내는 것이 콘텐츠입니다. 4. 그 콘텐츠를 고객이 읽고싶은(Readable) 문장으로, 아티클로, 이미지로, 영상으로 자유자재로 풀어내는 사람도 콘텐츠 마케터이고, 5. 그 콘텐츠를 미디어의 흐름에 따라 고객 앞에 효과적인 형태로 갖다 놓는 사람도 콘텐츠 마케터입니다. 콘텐츠 마케터를 뽑으면서 각 유형별 업의 스타일과 역량, 그리고 어떤 조직이 콘텐츠 마케터를 뽑는지 정리해봤습니다. 당신은 어떤 스타일인가요?

콘텐츠 마케터, 나는 어떤 스타일일까?

Brunch Story

콘텐츠 마케터, 나는 어떤 스타일일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5일 오전 12: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