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가 뽑은 톱 브랜드 15...'GS25', '현대차', 'KB국민카드' 호감도 높아 by 매거진 한경> 🖋TK's 코멘트 MZ 세대가 좋아하는 부문별 Top 브랜드리스트입니다. 각 회사마다 MZ대상 마케팅 전략도 나와 있네요. 1. 온라인 패션 플랫폼: antlstk 2. 뷰티브랜드: 아모레퍼시픽 3. 이커머스: 네이버쇼핑 4. 편의점: GS25 5. 커피브랜드: 스타벅스 6. 리빙브랜드: 이케아 7. OTT 플랫폼: 넷플릭스 8. 자동차: 현대차 9. 스마트폰: 갤럭시 10. 가전브랜드: LG전자 11. 은행브랜드: KB국민은행 12. 이동통신사: SKT 13. 증권사: 한국투자증권 14. 카드브랜드: KB국민카드 15. 택배: CJ대한통운

MZ세대가 뽑은 톱 브랜드 15...'GS25'·'현대차'·'KB국민카드' 호감도 높아

magazine.hankyung.com

MZ세대가 뽑은 톱 브랜드 15...'GS25'·'현대차'·'KB국민카드' 호감도 높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9일 오전 4: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10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75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7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