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가 백화점에서 터무니 없이 비싼 캘빈클라인 속옷을 보고 ‘직접 생산해 저렴하게 판매해보고 싶다!’고 해서 탄생한 미언디스. 말하자면 ‘멤버십 기반 속옷 구독 모델’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선 “솔직히 이걸 누가사?” 라고 말하기 쉽고, 생산자 입장에선 D2C라는 어려운 모델을 선택한 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언디스는 10년 동안 90개국에서 비즈니스 하며 벤처 투자도 많이 받았습니다. 미언디스의 브랜드 & 비즈니스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1. 미언디스의 간략한 브랜드 스토리 2. 언더웨어 시장의 '와비파커', '스티치픽스' (D2C 채택 이유) 3. 언더웨어 구독자와의 연결고리 (구독 모델 채택 이유) 4. 미언디스가 구독자를 충성고객으로 만든 방법 (9가지 마케팅 방법)

힙쟁이들이 선택한 D2C 언더웨어 브랜드, 미언디스

Odette Jansen's Notion on Notion

힙쟁이들이 선택한 D2C 언더웨어 브랜드, 미언디스

2021년 10월 31일 오후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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