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크림'으로 스니커즈 리세일시장에 뛰어듬. 스노우가 커머스를 하는게 생뚱맞아 보일 수 있으나 스노우는 잘될만한건 공격적으로 지르는 네이버 신사업의 첨병임. 라이브퀴즈, 3D아바타, 유아교육, 리세일 등 아직까진 네이버의 총알로 공격적인 신사업 실험중. 세계 스니커즈 리세일 시장은 현재 20억달러 규모에서 2025년 60억달러(약 7조1160억원)까지 늘어난다고하나 코로나 이전의 예상치로 리세일도 타격이 있을것. 해외엔 Stadium goods, GOAT, StockX 등... 국내도 아웃오브스탁, 프로그 등이 있음.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 7조원 스니커즈 리세일 시장 뛰어든 이유

IT조선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 7조원 스니커즈 리세일 시장 뛰어든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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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3월 16일 오전 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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