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반려동물 시장, 블루오션은 아직도 많 | 커리어리

[거대한 반려동물 시장, 블루오션은 아직도 많이 남았다] - 반려동물 시장은 많이 성장했지만 모든 시장 전체가 늘어난 니즈를 수용하고 있지는 못합니다. 강아지 옷이나 사료는 공장을 늘려서 만들면 되지만, 예를 들어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은 새로운 설계를 하고 개발로 이어지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한 만큼 공급이 부족합니다. - 대표적인 반려동물 공간 서비스는 코코스퀘어입니다. 펫에게 프리미엄 놀이 및 교육 공간을 제공하고, 동시에 쇼핑도 가능하도록 백화점과 아울렛에 적극적으로 입점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데리고 다니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싶어하는 유통업체들이 선뜻 부지를 내 주고, 방문한 고객들은 반려동물 상품도 적극적으로 구매합니다. - 반려동물 시장은 유아동 시장을 닮아가고 있습니다. 예전 반려견들은 밥만 잘 주면 된다고 생각했다면, 지금은 교육과, 고급 개모차, 반려견을 위한 주얼리까지 서비스, 패션, 장비 등 여러 산업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 그 중 가장 큰 변화가 예견되는 것은 공간 서비스입니다. 스타필드가 반려견 출입을 허용하면서 많은 애견인의 호응을 얻었었고, 지금 호텔들은 객실을 애완동물들을 출입가능한 형태로 개조하는 데 바쁩니다. 애견인들은 자신의 펫과 함께 어디든 동행하고 싶어하고, 펫들이 출입되지 않던 곳을 들어올 수 있게 해 주고, 펫들을 케어해줄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수요가 넘치고 있습니다.

1 대 1 수영레슨·한방 보양식...'펫셔리' 세상

한경닷컴

2021년 11월 8일 오전 10:1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