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하나를 또 배워 갑니다 좋은 컨셉의 3가지 조건! 직관적인가, 기억에 남는가, 확장성이 있는가. 감사합니다 #퍼블리챌린지

팔리는 제안의 13가지 디테일: 캠페인 컨셉, 한 방을 노린다!

publy.co

팔리는 제안의 13가지 디테일: 캠페인 컨셉, 한 방을 노린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8일 오후 11: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0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

    《쓰기와 참기》

    ... 더 보기

    < 퇴근길 작은 트럭에게 약속의 무게를 배우다 >

    1

    ... 더 보기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