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에 따르면 카카오웹툰 일일 거래액은 출시 직전인 7월 일평균 대비 5배 늘었다. 또한 인당 결제액(ARPPU) 역시 3배, 일평균 구매자 수는 2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며 수익 모델을 성공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출시 100일 맞은 카카오웹툰, 거래액 5배 뛰었다

이투데이

출시 100일 맞은 카카오웹툰, 거래액 5배 뛰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1일 오후 2:0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66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63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