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의 뉴스레터(이메일 마케팅) 사례 분석입니다. 총 4가지 종류로 나눠서 보네요. 1. 가입 및 구독 시점에 받아 보는 ‘웰컴 이메일’ 2. 학습을 시작한 후 매일, 매주 받는 2가지 종류의 ‘학습 동기부여 이메일’ 3. 학습을 완전히 멈춘 후 40일 만에 오는 최종(…) ‘학습 동기부여 이메일’ 4. 비정기적으로 오는 자체 콘텐츠 및 프로모션 콘텐츠 이메일과 서비스 업데이트 소식 이메일 듀오링고는 종종 ‘너무 많이 온다ㅠㅠ’, ‘끈질기다ㅠㅠ’ 싶을 정도로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그런데 자발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가입한 서비스이므로 ‘다 저 잘 되라고’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 메일함을 보며 참 복잡한 마음이 들어요ㅋㅋ 그런데 듀오링고 입장에서는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동기부여하기 위해 오랜 기간에 걸쳐 뉴스레터 제목 고민부터, 동기부여 콘텐츠 발송, 개인화한 학습 리포트 개선 등 여러 실험을 해왔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자세히 팔로업하고 뜯어 보니 보이는 것들이 있군요.

이메일마케팅 사례 분석 #4 Duolingo

스티비 블로그

이메일마케팅 사례 분석 #4 Duolin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2일 오전 7: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아무튼 잘한 일》

    ... 더 보기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887


    감사합니다. 멋진 서비스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083


    🎯 유튜브에 100번째 코딩 테스트 문제 풀이 영상을 올렸습니다!

    ... 더 보기

    달레의 코딩 테스트

    www.youtube.com

    달레의 코딩 테스트

    중요한 일부터 해라...250519

    1.●책은 그 모든 것이다.
    2.●독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이다.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18 • 조회 3,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