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발행한 패션포스트에는 저희 매드해터 CEO의 글이 실렸습니다.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가 일침렌즈를 통해 일침하는 이번 제목은 '스우파를 히트시킨 마케팅의 손길'입니다.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얼마전 끝난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마케팅 관점에서 살펴보고 힛트 콘텐츠가 갖춰야하는 요소와 성공 방정식을 알아보겠습니다. 😊

스우파를 히트시킨 마케팅의 손길 > 일침렌즈/최수정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스우파를 히트시킨 마케팅의 손길 > 일침렌즈/최수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6일 오전 12: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69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