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젊은 세대 관심 끌기 위한 카드로 메타버스 선택 모바일 금융에 익숙한 젊은이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으로 주요 은행들이 메타버스를 활용하고 있다. 오프라인 점포가 점점 줄어드는 상황에서 메타버스 점포가 새로운 대안이 될지 주목

은행, 메타버스 딜링룸 열고 아바타 모델 채용

한국경제

은행, 메타버스 딜링룸 열고 아바타 모델 채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6일 오후 11: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