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제목은 10자 이하, 개인화와 이모지 추가는 기본 리스티클, 유머형, 네거티브 패턴, 페인포인트 자극 등을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오픈율 높이기 클릭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파란색 버튼에 나눔고딕 폰트 사용! 랜딩 페이지와 구독 폼을 이용해 구독자 모으기 호기심을 자극 하는 글이네요!^^ 활용해 보겠습니다~ #퍼블리챌린지

뉴스레터 고민 끝! 바로 시작해보는 이메일 마케팅

publy.co

뉴스레터 고민 끝! 바로 시작해보는 이메일 마케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9일 오전 11: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연봉 올라가도 팀장처럼 되긴 싫어요 I MZ 퇴사 이유

    ... 더 보기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6 • 조회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