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진 2만9000명, 사망은 118명뿐...독일이 쥔 '코로나 열쇠'
Naver
<사람들은 볼만한 가치가 있고 경험할 가치가 있는 공간에만 방문한다> 1. 고객은 이미지를 통해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 감각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감지한다. 2. 상품 자체부터 로고, 패키지, 디스플레이, 매장, 광고, 판매원 태도 등 서비스 영역까지 비즈니스와 관계된 모든 항목에서 긍정적 인상을 구축할 때 브랜드는 성공한다. 3. 고객에게 비즈니스 정체성에 대한 이미지를 심는 과정이 브랜딩이다. 인상의 기술, 그 중심에 공간이 있다. 4. 사람들은 볼만한 가치가 있고 경험할 가치가 있는 공간에만 방문한다. 공간 콘텐츠의 소비, 경험 속에서 인지된 가치와 매력이 방문자의 무의식에 비즈니스의 가치로 저장되고, 향후 구매 행동에 장기적 영향을 미친다. 5. 공간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끊임없이 접하는 예술 형태다. 사람들은 공간 인상을 통해 환상과 도피, 품위, 신비감을 느낀다. 효율성과 상대적인 매력으로 차별화했던 방식은 이제 충분하지 않다. 6. (따라서) 총체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전략적으로 공간을 구축하고 운영해야 한다. 건물, 조경, 사무실, 공장, 플래그십 스토어, 로드숍, 팝업 스토어, 전시장, 디스플레이 등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모든 공간적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단순히 멋진 공간이 아니라 고객의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고
2020년 3월 23일 오후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