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의 무신사랑해 캠페인 무신사가 대규모 옥외구좌를 활용한 이유도, 브랜드 메세지의 당위성과 변천 흐름디 쏙쏙들이 이해가 되는 무신사 캠페인 한눈에 읽기. 가장 주목할 점은 이 글마저 무신사의 의뢰로 쓰인 점. 브랜드 캠페인의 2차 확산까지 전략적으로 고민한 것이 눈에 띕니다. 읽고난 이후 한줄평 : 무신사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무신사는 사랑받기에 충분해!

Brunch Story

무신사는 사랑받기에 충분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9일 오후 4:06

조회 1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CIO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