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빵도 살리는 토스터기’로 유명한 발뮤다(BALMUDA)를 알고 계시죠? 🍞🥐 발뮤다는 여타 가전제품들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토스터기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게 구워진 빵을 먹었을 때의 기쁨을 전달하는 것, 커피 머신을 파는 것이 아니라 여유로운 주말 아침에 커피를 내리는 행복한 경험을 전하는 것이 발뮤다의 철학인데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경험을 강조하는 발뮤다의 제품을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없었습니다. “가전 양판점이나 셀렉트 숍 등 판로를 확대해 왔지만, 우리가 직접 관리하는 공간을 오래전부터 갖고 싶었다. 웹사이트에서 아무리 멋지게 보여도 ‘발뮤다 더 토스터’에서 구운 빵의 맛은 전해지지 않는다. 발뮤다가 출시한 폰의 편리함 역시 체험할 수 없다. ‘체험을 파는’ 발뮤다가 그 체험을 실제로 시험할 기회를 전달할 장소가 없다는 것에 딜레마를 느끼고 있었다. 이제 드디어 자리를 마련했다” 드디어, 11월 19일 발뮤다가 도쿄 미나미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역 바로 앞이에요)에 플래그십 점포를 열었습니다. 제품을 통해 고객의 체험을 디자인하는 발뮤다가 만든 플래그십 점포는 어떤 모습일까요 패션포스트 아티클에서 확인해 주세요~ <한 줄 감상평> “발뮤다 제품이 주인공이 되고 소비자는 온전히 제품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은, 마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발뮤다 제품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었다“

발뮤다 더 스토어 아오야마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발뮤다 더 스토어 아오야마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후 12: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아직 나도 정립되지 않은 상태이긴한데, 실무에서의 바이브 코딩은 다르다.


    비단 개발자 관점에서만이 아니라, 기획자, 디자이너도 마찬가지로 다른 방식을 써야한다.


    ... 더 보기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3기를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구직자와 재직자 두 가지 트랙을 동시에 모집한다고 하네요.

    • 모집 기간: 6월 15일 ~ 8월 3일

    ... 더 보기


    제3회 전문가네트워킹(온디바이스 AI 기술개발 동향 및 전망) 모집


    ... 더 보기

    조회 25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창업과 사업에 대해 막연한 환상을 갖고 계신가요? 혹은 관심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고민이신가요?

    ... 더 보기

    [B라운지] (회사 이후의 삶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명하게 다듬기 : PBR

    www.pbr.kr

    [B라운지] (회사 이후의 삶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선명하게 다듬기 : P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