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전과 식품을 조합한 새로운 구독 서비스, 파나소닉의 foodable > 1. 가전 + 식품 일본 가전 메이커인 파나소닉은 지난 6월부터 최신 조리가전을 렌트해주면서 + 동시에 식품을 정기적으로 보내주는 구독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월 3980엔 (약 4만원)을 내면, - 100만원 상당의 전기 밥솥을 빌려주고 (렌트)+ 쌀 소믈리에가 엄선한 브랜드 쌀을 정기적으로 보내주는 (구독) -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믹서 + 스무디의 재료인 과일을 보내주는 - 토스터기 + 냉동빵을 보내주는 - 커피 메이커 + 엄선한 커피 빈을 보내주는 - 오븐레인지 + 밀키트/ 냉동식품을 보내주는 것입니다. 여태까지 4코스를 제공하였으나 인기에 힘입서 5코스를 추가, 총 9개 종류의 가전+식품 구독이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출시 배경 a. "20~30대가 간편하게 비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었다" b. 가전의 고기능화 가전을 식재료와 함께 보내줌으로써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보고, 제품의 장점을 알아 주길 바라는 목적 실제로 가전을 사 놓고도 쓰지 않는 기능이 많지 않나요. 무슨 기능이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도 많구요. 하지만 식재료 및 구체적으로 설명된 레시피와 함께 받아보면 가전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게 됩니다. 최저이용기간은 (12개월~ 24개월까지 다양)을 이용한 이후에는 사용하던 가전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 후 구입하는 경우의 가전 가격이 저렴하기에 일정 기간 구독 후 가전의 구입을 고려하도록 합니다. 그렇다면 장기적으로 구독하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요? 라는 질문에 파나소닉 관계자는 이렇게 답합니다. “고객과의 접점을 가져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家電と食のサブスク「foodable」に新コース追加でサービスを拡充 | プレスリリース | Panasonic Newsroom Japan

Panasonic Newsroom Japan

家電と食のサブスク「foodable」に新コース追加でサービスを拡充 | プレスリリース | Panasonic Newsroom Japan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7일 오후 4: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회사가 또 혁신안을 내놓았습니다. 이번에도 조직개편 중심의 혁신안을 내놓았지만, 사실 예전에도 시간이 지나며 흐지부지 되었습니다. 혁신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건 아닙니다. 제대로 혁신해서 회사가 발전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런 길이 있다면 적극 동참하고 싶습니다. 혁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 더 보기

    과거의 성공체험이 혁신의 걸림돌이 되지 않으려면

    한겨레

    과거의 성공체험이 혁신의 걸림돌이 되지 않으려면

    조회 464


    Next.js 프로젝트를 AWS EKS에 배포하며 배운 것들

    ... 더 보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 

    댓글 1 • 저장 24 • 조회 2,191



    < 몇 번 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인생은 결국 득실차다 >

    1. 인생이나 사업은 스포츠처럼 시즌으로 구분되지 않고 몇십 년이 하나로 쭉 이어지기 때문에 승점이 아니라 득점과 실점의 차이로 승리가 정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