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xt 슈퍼앱, 모빌리티의 모든 것 쏘카 12월 10일 쏘카가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 주차장 인수를 발표했고, 12월 16일 공유 전기자전거 플랫폼 일레클을 인수했다. 부산을 간다고 하더라도 집에서 공항까지 자동차로, 공항에서 부산까지 비행기로, 부산 공항에서 목적지까지 자동차로, 기차로, 그리고 자동차로 이동 불가한 거리는 전기자전거로 묶어버리겠다는 전략이다. 비록 기차와 비행기를 소유하지는 못하겠지만 자동차, 전기자전거, 킥보드 등의 이동 여정 내의 이동 수당을 묶어서 사용자를 락인 시키겠다는 것 모빌리티의 미래를 스트리밍으로 바라보고,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쏘카의 미래가 궁금해진다.

[팩플] "우린 미쳤다, 사용자 경험에" 쏘카 박재욱의 도전

stibee.com

[팩플] "우린 미쳤다, 사용자 경험에" 쏘카 박재욱의 도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8일 오전 8: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81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5 • 조회 4,654


    "2025.02.05."를 실제 날짜로 변환하는 함수들

    F

    ... 더 보기

    대시보드

    

    ... 더 보기

    조회 435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마케터는 대체 뭘 만드는 사람일까?

    지금의 마케팅이 잘 안되는 이유 마케팅을 해야 하는 사람, 더 나아가 마케터와 함께 일을 하는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이야기 마케터는 누구일까? 마케터는 뭘 만드는 사람일까? 마케터는 무엇의 전문가일까? ㅡ 마케팅은 세분화되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쓰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 이렇게 봤을 때는 마케팅도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세분화되고 있는 한편으로 그걸 하나로 묶어주는 본질의 정의가 부족하다는 느낌이다. 그럼 이 시대의 마케터는 누구이며, 이들... 더 보기

     • 

    저장 70 • 조회 1,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