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명품 앱 시장 사용자는 지난 1월 대비 무려 211% 증가했으며, 8월 이후부터 사용자 수 및 신규 설치기기 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20~40대 여성 사용자 비율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명품 앱 사용자는 대체로 1개의 앱만 사용했으며, 월평균 0.47시간, 3.69일 앱을 이용하고 있었다. 서울 지역별 명품 앱 사용자 비율은 강남구가 15%로 가장 높았으며, 그 뒤를 동작구(9%), 종로구(8%)가 따랐다. "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명품 앱 시장, 올해만 사용자 211% 급증... 8월 이후 폭발적 성장

매드타임스(MADTimes)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명품 앱 시장, 올해만 사용자 211% 급증... 8월 이후 폭발적 성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3일 오전 6: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