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공유돼야 경험으로 인정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럭셔리 케이크는 파티의 꽃이 됐다. 케이크가 하나의 먹거리에서 그치지 않고, 그날의 파티를 알리는 상징적인 장식 역할을 하면서 고가의 럭셔리 케이크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 여파로 홈파티가 새로운 크리스마스 문화로 떠오르면서 고급 호텔의 케이크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10만원 안팎의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은 점점 더 늘어나는 중.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치 명품 브랜드의 로고처럼 상징적인 비주얼이 있는 호텔 케이크가 판매가 더 잘 될 전망. 그런 맥락에서 케이크의 종류를 2가지로 제한하고 포장 전 비주얼 확인까지 시켜주는 서울신라호텔의 전략이 좋지 않았나 싶다. 🎄

한달새 케이크 4600개 판 특급호텔...럭셔리 케이크 '홈파티의 꽃'이 되다

n.news.naver.com

한달새 케이크 4600개 판 특급호텔...럭셔리 케이크 '홈파티의 꽃'이 되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4일 오전 2: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