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부 139 요즘에는 보고서라는 양식으로 문서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팀 동료에게 업무를 공유할 때 문서로 정리된 내용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보고서 (문서)를 작성하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한번에 통과하는 보고서는 ‘공식'이 있다: 자료조사 보고서 구성법 저자 일머리스쿨 회사 생활의 n연차가 되었지만 주변에 친절했던 사수가 없어서 보고서가 어려웠던 사람들, 이제 막 입사한 신입사원 분들을 위해 보고서의 기본기부터 잘 다지고 갈 수 있도록 ① 보고서의 구성, ② 페이지의 구성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보고서의 구성 1p: 표지를 작성합니다. 2p: 상황에 따라 다음 3가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3p: 글, 표, 도형 등을 활용해 보고서를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마지막 페이지: 본문에는 설명하기 어렵지만 꼭 들어가야 하는 참조 내용(첨부 페이지)을 작성합니다. 보고서 페이지 구조화하기 1. 제목 2. 핵심 문구 3. 보고서 내용 보고서의 3가지 종류 1. 자료 조사 보고서 2. 데이터(Data) 중심 보고서 3. 기획서

2021년 12월 27일 오후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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