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전환 시기, 코로나19   디지털을 받아들이지 못한 마케팅 기업이 힘들었던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었지만, 코로나19로 그 가속도가 더해지고 앞으로는 디지털을 받아들에서 나아간 기업, 그렇지 못해 망한 기업으로 나뉠 것으로 예상. 아이러니한 건 아직도 디지털화 되지 못했다고 판단되는 WPP 전 수장이이런 말을 한다는 것.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매일경제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8일 오후 1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성장이 어려운 환경에서의 개발자 생활

    저런 개발자 생활도 한적이 있어서 다양한 생각이 든다.

    “어이 신입, 탈출각이다” | 요즘IT

    요즘IT

    “어이 신입, 탈출각이다” | 요즘IT

    [오라클] 실제 환자 데이터분석 / AI 진단예측모델 개발 프로젝트 모집

    I

    ... 더 보기

     • 

    조회 82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 퇴근길 작은 트럭에게 약속의 무게를 배우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