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전환 시기, 코로나19   디지털을 받아들이지 못한 마케팅 기업이 힘들었던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었지만, 코로나19로 그 가속도가 더해지고 앞으로는 디지털을 받아들에서 나아간 기업, 그렇지 못해 망한 기업으로 나뉠 것으로 예상. 아이러니한 건 아직도 디지털화 되지 못했다고 판단되는 WPP 전 수장이이런 말을 한다는 것.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매일경제

마틴 소럴 "BC는 싹 잊어라...모든 것 디지털화될 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8일 오후 12: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