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 스마트스토어 평균 매출 48% 증가 효과 개방형 플랫폼의 부가가치 증명…매출 48%, 단골고객 128% 증가 📰 Summary 네이버는 지난해 3월 말 라이브커머스 툴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빠르게 대응해왔다. 온오프라인 채널이나 판매자들의 사업규모와 상관없이 디지털 전환과 온라인 사업 확장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정식 출시를 한 지 1년 4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7억 뷰, 누적 거래액 5천억원을 기록했다. 실제로 2020년 5월부터 2021년 9월까지의 스마트스토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쇼핑라이브는 판매자들의 스마트스토어의 매출 증진에 직접적 기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쇼핑라이브를 진행한 스마트스토어들의 매출은 쇼핑라이브를 진행하지 않은 스토어에 비해 평균 판매량과 매출이 각각 49%, 48% 증가한 반면, 쇼핑라이브를 이용하지 않은 스토어들은 판매량 및 매출 증가 수준이 7%, 16%에 머물렀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스마트스토어 평균 매출 48% 증가 효과

zdnet.co.kr

네이버 쇼핑라이브, 스마트스토어 평균 매출 48% 증가 효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2일 오후 1: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16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