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TV에 더 이상 새로운 건 없다! 없... 있다? 뭔데? NFT! 또 ... ? CES 2022를 앞두고 삼성 TV에 대해 공개된 새로운 기능은 다름이 아니라 NFT 아트 구매 및 뷰어, 마켓 기능입니다. 슈퍼레어에 괜히 투자한 것이 아니었군요 ... ! "NFT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의 단편적인 시청 및 구매 환경에 대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2022년에 삼성은 세계 최초의 TV 화면 기반 NFT 탐색기 및 마켓플레이스 애그리게이터를 선보입니다. 이 플랫폼은 좋아하는 예술 작품을 한 곳에서 탐색, 구매 및 표시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플랫폼입니다." 실제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NFT를 구매 전에 미리보기 - NFT의 역사 및 블록체인 메타데이터에 대해 알아보기 - TV의 스마트 보정 기능으로 원본에 가까운 NFT 작품 감상하기(돌비 비전, 넷플릭스 보정 모드와 유사) 뽕이 차오릅니다 ... !

Samsung promises "groundbreaking" new TV feature: NFT support

The Verge

Samsung promises "groundbreaking" new TV feature: NFT suppor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4일 오전 1: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29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