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를 자세히 보면 감자스낵과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함께 산 고객 비율이 23%인데, 이 비율이 왕뚜껑, 새우탕, 신라면을 함께 산 고객의 비율보다 말도 안되게 더 높았습니다. 그렇게 결국 이 데이터를 통해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의 맛이 나는 스윙칩이 출시됩니다. 인사이트 재미있어요^^

그로스 마케팅에 필요한 마인드셋: 똑똑하게 실패하는 법

publy.co

그로스 마케팅에 필요한 마인드셋: 똑똑하게 실패하는 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6일 오후 3: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7 • 조회 1,298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