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파주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이 하루 2.4억 매출. 46000명 접속했었고 롯데아울렛 단일 브랜드로서는 최대 실적이란 기사. 오프라인 단일 매장으로 보면 대단하지만 홈쇼핑, 아니 더 작게 T커머스, 티몬 티비온과 같은 기존 사업자들의 라이브커머스로 아디다스를 팔았다고 생각하면 또 대단한 성과는 아님. 중국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 거래액은 16년 4.7조원, 17년 7.7조원, 18년 11.5조원, 2019년 15.2조원. 중국이니 절대량은 비교하지 말고 성장률 참고. 한동안 국내 모든 커머스 플랫폼이 라이브커머스를 밀 것 같긴한데... 라이브에서 훈련되지 않은 개인들의 과장광고 등 실수를 어찌 걸러낼수 있을지도 관건.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이걸'로 하루 2억4000만원 팔았다

Naver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이걸'로 하루 2억4000만원 팔았다

2020년 4월 12일 오후 2:3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