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파주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이 하루 2.4억 매출. 46000명 접속했었고 롯데아울렛 단일 브랜드로서는 최대 실적이란 기사. 오프라인 단일 매장으로 보면 대단하지만 홈쇼핑, 아니 더 작게 T커머스, 티몬 티비온과 같은 기존 사업자들의 라이브커머스로 아디다스를 팔았다고 생각하면 또 대단한 성과는 아님. 중국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 거래액은 16년 4.7조원, 17년 7.7조원, 18년 11.5조원, 2019년 15.2조원. 중국이니 절대량은 비교하지 말고 성장률 참고. 한동안 국내 모든 커머스 플랫폼이 라이브커머스를 밀 것 같긴한데... 라이브에서 훈련되지 않은 개인들의 과장광고 등 실수를 어찌 걸러낼수 있을지도 관건.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이걸'로 하루 2억4000만원 팔았다

Naver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이걸'로 하루 2억4000만원 팔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2일 오후 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67


    MZ는 퇴사 원해 X세대는 버틴다 누가 회사에 남나?

    M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9 • 조회 577


    👉테헤란로 소진언니 인터뷰, 김소진이 만난 사람 l MZ 프로일잘러!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