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자체 채널과 데이터를 갖기 위한 노력 맥도날드는 BTS와 손잡고 만든 'BTS 세트메뉴'가 큰 인기를 끈 건 모두가 아실 겁니다. 이러한 전략은 단순히 매출 성과만을 위한 것이 아닌, 앱 다운로드 수를 늘리기 위한 전략. 즉, 자체 채널과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업이 온라인 채널과 데이터에 집중한 것은 상당히 큰 도전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자체 채널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고, 우버이츠와 같은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고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생각합니다.

How McDonald's Celebrity Partnerships Drive Mobile Growth

Sensor Tower Blog

How McDonald's Celebrity Partnerships Drive Mobile Growth

2022년 1월 14일 오전 1:59

조회 320

댓글 0

지금 가입하고 개발 트렌드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개발 관심 분야 중 하나를 관심 분야로 선택하면 받아볼 수 있어요.

이메일로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