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티야 나델라 CEO] - $68.7b 현금 인수로 MS 역사상 가장 큰 인수 - 모든 플랫폼의 모든 게이머에게 쉽게 도달할 수 있는 게임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투자하고 있음 - 전세계 30억의 소비자가 게임을 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45억명에 이를 것 - 메타버스가 무엇이 될지 우리의 비전에 대해 생각해 보면, 중앙화된 단일 메타버스는 없을 것이고 존재해서는 안된다고 믿음 - 우리는 콘텐츠, 커머스 및 어플리케이션 같은 수많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지원해야 함 - 게임에선 우리는 메타버스를 모든 장치에서 접근 가능한 강력한 콘텐츠 프랜차이즈에 연결된 커뮤니티 및 개인의 집합이라고 생각함 - 그리고 새로운 기술, 커뮤니티 및 비즈니 모델과 함께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바로 이 인수거래가 의미하는 것 - 결정적으로 이번 거래는 게임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모바일에서 우리의 입지를 크게 확장함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관련 투자자 컨퍼런스 콜 내용 | GeekNews

GeekNews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관련 투자자 컨퍼런스 콜 내용 | GeekNew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9일 오전 3: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 더 보기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5 • 조회 786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