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현재 250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 총 3500여개의 뷰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뷰티 카테고리는 올 1분기 기준으로 전년 대비 거래액 800% 이상 신장했으며 지난해 무신사 전체 카테고리 중 거래액 성장률 1위를 달성했다."
무신사가 3,500여 개 화장품을 한데 모아놓은 '뷰티 판'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본격적으로 뷰티 시장에 도전. 패션사업을 할 때와 전략은 동일하다. '다 여기서 사'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수많은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아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한다. 최신 뷰티 정보, 스타일링 추천 등 앱에서 놀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여 고객들을 끌어당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