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이후 세대별 미디어 소비 비율 - Z세대 1. 온라인 비디오 51% 2. 온라인 TV/스트리밍 38% 3. 비디오 게임 31% 4. 음악 스트리밍 28% - 밀레니얼 1. 온라인 비디오 44% 2. 온라인 TV/스트리밍 41% 3. 기존 TV 35% 4. 음악 35% - X세대 1. 기존 TV 45% 2. 온라인 TV/스트리밍 38% 3. 라디오 38% ㄷㄷ 4. 온라인 비디오 35% - 베이비 부머 세대 1. 기존 방송 42% 2. 이 중 아무것도 이용하지 않음 24% ㄷㄷ 3. 온라인 TV/스트리밍 21%

How COVID-19 Has Impacted Media Consumption, by Gen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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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4월 16일 오전 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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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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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nAI가 발표한 Codex의 핵심은 AI와 함께 진짜 팀으로 일하는 것 같은 경험을 준다는거네요.


    기존의 코딩 어시스턴트는 Agent라는 이름을 붙였어도 결국은 자동완성의 확장에 그치는 것이라, 즉, 나의 뇌를 확장하는 것이라 한계가 좀 명확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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