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이후 세대별 미디어 소비 비율 - Z세대 1. 온라인 비디오 51% 2. 온라인 TV/스트리밍 38% 3. 비디오 게임 31% 4. 음악 스트리밍 28% - 밀레니얼 1. 온라인 비디오 44% 2. 온라인 TV/스트리밍 41% 3. 기존 TV 35% 4. 음악 35% - X세대 1. 기존 TV 45% 2. 온라인 TV/스트리밍 38% 3. 라디오 38% ㄷㄷ 4. 온라인 비디오 35% - 베이비 부머 세대 1. 기존 방송 42% 2. 이 중 아무것도 이용하지 않음 24% ㄷㄷ 3. 온라인 TV/스트리밍 21%

How COVID-19 Has Impacted Media Consumption, by Generation

Visual Capitalist

How COVID-19 Has Impacted Media Consumption, by Generati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6일 오전 12: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업스테이지에서 추론 기능을 가진 Solar Pro2 출시. 프론티어 모델에 근접한 수준으로 한국 기업 중 최고 수준.

    ... 더 보기

    조회 1,135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나의 꿈

    

    ... 더 보기

    < ‘나다움’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는다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매 순간 자기 재주를 내보여라. 평생에 걸쳐 쌓아온 누적된 힘을 보여줘라.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