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이후 세대별 미디어 소비 비율 - Z세대 1. 온라인 비디오 51% 2. 온라인 TV/스트리밍 38% 3. 비디오 게임 31% 4. 음악 스트리밍 28% - 밀레니얼 1. 온라인 비디오 44% 2. 온라인 TV/스트리밍 41% 3. 기존 TV 35% 4. 음악 35% - X세대 1. 기존 TV 45% 2. 온라인 TV/스트리밍 38% 3. 라디오 38% ㄷㄷ 4. 온라인 비디오 35% - 베이비 부머 세대 1. 기존 방송 42% 2. 이 중 아무것도 이용하지 않음 24% ㄷㄷ 3. 온라인 TV/스트리밍 21%

How COVID-19 Has Impacted Media Consumption, by Generation

Visual Capitalist

How COVID-19 Has Impacted Media Consumption, by Generati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16일 오전 12: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