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시기, 기회 모두 시간이 필요한 일이다. 스스로에게 '다음'을 계속 묻는자만이 '다음'을 준비할 수 있다. 긴호흡으로 준비하고 꾸준히 정진 정진! ‘Technology inspires Creativity’ 'WHAT’S NEXT?' 제가 스스로에게, 이노레드에게, 구성원들에게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에요. ‘다음을 생각해보는 질문의 루틴’이 이노레드를 여기까지 끌고 온 것 같아요. 문화적인 측면이든, 크리에이티브나 비즈니스 측면이든 앞으로도 계속 설레이며 이 질문을 하고 싶어요. 그리고 그에 응답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고 싶습니다.​

크리에이티브부터 기업문화까지, 모든 영역에서 이노베이션을 추진합니다

매드타임스(MADTimes)

크리에이티브부터 기업문화까지, 모든 영역에서 이노베이션을 추진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8일 오전 1: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