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1년 안에 할 수 있는 일 | 커리어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1년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과대평가하고 10년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과소평가합니다.” 생산성 앱 Todoist 블로그에서 정리한 'Eat the Frog'. 가장 하기 싫은 일(Frog)을 아침에(가장 먼저) 하라는 이야기. 어려운 일도, 오래 걸릴 일도 아닌데, 자꾸 미루게 되는 일이 있어 답답해 하다가 읽게 됐다. <Eat The Frog>가 필요한 사람 - 미루다가 곤란함을 겪고 있는 사람 - 많은 일을 하지만 중요한 일은 못하고 있는 사람 - 생산성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 - 시간이 있어도 뭘 해야 할 지 모르겠는 사람 - 할 일 목록만 봐도 답답한 사람 <HOW TO EAT THE FROG> 1. 개구리 정하기(...) 2. 먹기(!!!) 3. 반복하기(???) 읽다보면 약간... 부자가 되는 법으로 <일자리 찾기, 돈 벌기, 반복하기> 이런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정신적 소모 없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긴 하다. 글을 읽고 하기 싫은 일이 있으면 '저게 오늘 먹을 개구리'라고 생각하고 아침에 처리하는 중.

What Is Eat the Frog? A Dead Simple System for Productivity Minimalists

Todoist

2022년 3월 12일 오전 8:0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기업 블로그들 중, 좋아하는 블로그가 몇 있는데요, 예전부터 지금까지 슬로워크의 블로그 글을 참 좋아합니다. 참고할 수 있는 게 정말 많거든요. 인쇄의 경우, 모르는 용어도 많고, 예상하지 못하게 금액이 올라가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직접 하지 않으면 모를 노하우들이 공유되어 있는 게시물, 공유드려요 =)

구전으로 내려오는 인쇄・제작 꿀팁

슬로워크 블로그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