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벤트 관전평 – 아 역시 잘해 응 근데 로잼] 애플의 아이폰11 이벤트. 사실 하드웨어는 뭐 딱히 할 말이 없습니다. 네 뭐 비싸지만 좋고, 잘팔리겠죠. 물론 좀 이상해요, 특히 프로의 삼지안은 어색합니다. 징그럽기도 하고요. 근데 디자인은 금방 다들 적응해요. 에이 인스타그램 아이콘 바뀔 때도 그랬잖아요. 왜이래

애플 이벤트 관전평 – 아 역시 잘해 응 근데 로잼 – 이바닥늬우스

이바닥늬우스

애플 이벤트 관전평 – 아 역시 잘해 응 근데 로잼 – 이바닥늬우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11일 오전 5: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41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DDD와 AI

    ... 더 보기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957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 우리 유전자에 각인된 가장 오래된 공포 >

    1. 우리 몸은 신체적 위험처럼 '거절'에 반응한다. 과거에 거절이 곧 우리 인간 종을 신체적 위험에 처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 더 보기